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기타반주와 함께 들어볼수 있는 노래를 한곡 준비를 해보았어요. 통기타 가수로 정말 유명하신 강지민씨가 부르시는 히트곡 메들리 인데요. 정말 듣기 좋아서 준비해보았어요.

 

 

 

원곡도 정말 좋지만 통기타 반중와 들어보는 이 노래!! 정말 멋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강지민 노래모음 영상으로 한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저도 이렇게 기타 치며 노래 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아직 통기타에 대한 로망이 있는데요. 그래서 집에도 한대 있지만 생각보다 정말 어려워서 배우다가 포기했는데요ㅜ 영상에서 보이시는것처럼 치려면 정말 몇년은 걸릴것 같더락요^^

 

 

 

멋진 라이브 공연으로 좋은 노래들 항상 들려주고 계시죠. 오늘은 정말 감동적인 강지민 노래모음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감동이 그대로 전달이 되어지네요.

 

 

오늘은 통기타 가수 강지민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고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보고있는데요.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니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한편으로는 TV에서도 볼수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가수인데요.

 

 

그럼 오늘은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한 강지민 라라라를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고 트로트매니아 자주 찾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