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너무 춥네요.

 

어서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ㅜㅠ

 

여름이면 겨울이 생각나고 겨울이면 여름이 생각나고...

 

오늘은 오랜만에 나는 가수다 베스트10 노래모음을 한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나는 가수다 많이 보셨나요?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던 프로그램들인데요.

 

 

 

가수들의 놀라운 가창력을 볼수 있던 프로그램이었는데요.

 

가수들이 나오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중에서는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정말 훌룡한 가수분들이 많이 출연을 하셨었는데요.

 

 

 

특히나 손에 꼽히는 레전드 무대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러한 나는 가수다 베스트10 노래들을 한번 준비를 해보았어요.

 

듣고 있으면 소름이 돋는 그런 노래들이에요.

 

준비된 노래들은 모두 10곡인데요.

 

 

 

다시 한번 듣고 싶은 나는 가수다 노래들이에요.

 

어떤 노래들이 들어있는지 너무너무 궁긍하시죠?

 

재생되는 노래들에 대한 정도는

 

아래 유튜브 노래듣기 영상에 표시가 되어있어요.

 

 

그럼 어서 빨리 한번 들어보세요.

 

 

 

하루종일 들어도 좋을거 같아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나는 가수다 베스트10 명곡들이거든요.

 

감미로운 오늘의 노래들!! 여러분들 지금 바로

 

나는 가수다 노래들 들어보세요.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노래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