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이 시간에는 참 흥겹고 신나는 가요를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준비한 노래는 지중해라는곡인데요. 저 역시 좋아하는곡인데요. 저는 안내하는 이가요를 비교적 근래에 알게 되어 번번히 들어 보고 있느데요.

 

박상민 지중해

 

 

박상민 지중해는 1998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더군요. 정말 오래되었군요?? 저는요즘에 발표를 하신곡인줄 알았거든요. 정말 감상 너무나도 좋답니다. 가사도 너무 좋으며, 멜로디도 대단히 좋기때문에 근래에 빈번히 감상하고 있습니다.

 

박상민 지중해

박상민 지중해

박상민 지중해

 

또한 가사가 너무나 공감이 되는것 같아요. 뮤지션 박상민씬느 1984년도에 밴드로 공식활동을 시작을 하셨네요. 그렇게 지내오던 중 1993년도에 본격적으로 솔로 데뷰를 해보시게 되었어요. 멀어져간사람아가 관심을 해보게되어지면서 알려지셨더라고요.

 

박상민 지중해

박상민 지중해

 

또한 무엇보다 박상민씨가 더욱 잘 알려지게 된것은 만화영화 '슬램덩크'의 주제가 '너에게로가는길'이라는 노래들을 부르면서 훨씬더 국민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시기도 하였데요.최근는 손에 꼽히는 레전드 뮤지션중 한분이에요.

 

 

이번엔 1998년도에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9년전에 발표를 하신 노래였는데 여전히 참 감상 너무나 좋군요. 이번엔 LIVE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LIVE로 노래 한번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실력이 역시 레전드급이에요.

 

 

왜그런지 박상민 지중해 가요들을 들어 보고 있다보면 파이팅하게되는것 같아요.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게 되는 노래같기도합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하시기 바래 보면서 저는 후에 다시 또 좋은 노래 정보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댓글